롤스로이스 던 가격 제원 소개

2024년 03월 20일 by zbrb55

    목차 (Content)
 

 

롤스로이스 던은 롤스로이스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받아 제작된 고급 스포츠카입니다. 2016년에 출시된 이 차량은 탁월한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던은 가장 높은 품질의 소재와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제작되었으며, 탁월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격

 

롤스로이스 던의 가격은 44억 9,900만원부터 시작하여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이 가격은 대형 컨버터블 차량의 평균 가격에 비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롤스로이스 던은 그 가치를 충분히 상쇄할 만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성능

롤스로이스 던은 6.6리터 V12 트윈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 엔진은 최고 출력이 563마력으로 컨버터블 차량으로서 충분한 동력을 제공하여 놀라운 가속력과 원활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던의 가속성은 0-100km/h까지 단 4.9초로 매우 빠른 편에 속합니다. 최고 속도는 약 250km/h입니다.

 

디자인

롤스로이스 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특히 컨버터블 차량이므로 소프트 탑이 장착되어 있어 열 수 있는 루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독특한 디자인은 롤스로이스 던의 차별성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내부 공간

롤스로이스 던은 내부 공간 또한 탁월합니다. 4인승으로 디자인된 이 차량은 고급 소재와 정교한 세부 디테일로 제작되었으며, 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품격을 선사합니다. 또한 롤스로이스 던은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안전 시스템을 탑재하여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매력

롤스로이스 던은 대형 컨버터블 차량의 매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차량은 세련되고 우아한 외관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들에게 꿈을 실현시켜 줄 것입니다. 롤스로이스 던은 탁월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알려진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자랑스러운 모델입니다.

롤스로이스 던을 선택하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인 롤스로이스의 탁월한 모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던의 가격과 제원, 그리고 고유한 매력을 한눈에 살펴보신 후 귀하의 꿈을 담은 차량으로 롤스로이스 던을 선택해보세요.

 

 

 

운전자보험 자동차부상 치료비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을 위해 운전자보험의 자동차부상 치료비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를 보상받기 위한 보험으로, 자동차부상치료비 특약을 통해 부

970sgqwrys.tistory.com

 

인턴과 레지던트의 차이점과 기간 설명 정리

인턴과 레지던트: 의사의 진로와 기간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대학 의과대학에 진학하고, 졸업 후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 전문의 자격을 취득해야 합니다. 인턴과 레지던트는 의사의 연수

970sgqwrys.tistory.com

 

JB우리캐피탈 대환대출의 자세한 가이드 정보

JB우리캐피털은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금융 기관으로, 그 중 대환대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JB우리캐피털 대환대출은 기존의 대출을 갚고자 할 때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

970sgqwry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롤스로이스 던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롤스로이스 던의 가격은 44억 9,9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롤스로이스 던의 성능은 어떤가요?

롤스로이스 던은 6.6리터 V12 트윈터보 엔진을 사용해 최고 출력이 563마력입니다. 가속성은 0-100km/h까지 단 4.9초로 빠르며, 최고 속도는 약 250km/h입니다.

3. 롤스로이스 던의 디자인은 어떤가요?

롤스로이스 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소프트 탑이 장착된 컨버터블 차량으로써 독특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