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는거 먹고 싶다

2021년 07월 14일 by zbrb55

    목차 (Content)

진짜 맛있는거 먹고 싶다

같이 밥을 먹게 되면 물어볼수 밖에 없죠 특별히 먹고 싶은거 있어요 뭐가 먹고 싶냐고 굳이 저에게 물어본다면 사실 그다지 생각나는 건 없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디저트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밥 생각하고 있는데 케이크 먹자고 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좋아하니까 그렇게 말할수도 없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가지 대답만이 있을 뿐입니다 다 잘 먹어요 제 생각에는 아무거나 라는 이 말이 쉽지 않은 말이죠 책임을 미뤄버리고 어떤 사람같은 경우에는 다 좋다고 해놓고 이미 머릿속에 정해 놓은게 있는지 그게 아니면 다 싫다하죠 실제로 아무거나라는 말이 아닌 것 같아요 참 사람들이랑 이런 취향 맞추는 것도 쉽지 않네요

굉장히 맛있는게 먹고 싶습니다 하지만 뭐가 진짜 맛있는걸까요 외식을 하면 진짜 비싼 곳을 가지 않는 이상 특별히 엄청 맛있었다 싶은건 없는 것 같아요 맛도 없으면서 비싸기만 한것들은 다시 가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죠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있고 도란도란 이야기 하기 괜찮은 곳 이런 특징을 가진 곳을 찾고 싶은데 존재하지 않지 싶습니다

그래서 어떤 특정 음식이 좋아요 지금 먹고 싶어요라고 바로 생각해내는 사람이 부럽네요 집밥 말로 밖에서 사먹을 때 최근에는 맛있게 먹은 기억이 없어요 먹기 싫을 정도는 아니네 정도 너무 맛있어라고 소리칠만한게 먹어보고 싶어요 먹는 것에서 즐거움을 못느끼는게 아니라 특별히 맛있다 싶은 음식을 만나지 못한것 뿐이죠 어디 뭐 맛있는거 없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