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3년 08월 26일 by zbrb55d

    목차 (Content)
 

 

스카이라이프는 KT의 자회사로 대한민국의 유일한 유료 위성방송 사업자입니다. 이 회사는 무궁화 위성을 통해 한반도 전역에 100% 디지털 방송 신호를 전달하여 화질이 우수하며, 케이블 TV가 도달하지 않는 산지나 도서지역에서도 원활한 TV 시청이 가능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제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안내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 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하여 [서비스 안내] 영역에 있는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는 TV/인터넷 상품과 모바일 휴대폰 상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 TV/인터넷 상품 고객센터

  •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을 사용할 경우 114(무료)로 발신한 후 1번을 선택합니다.
  •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사용할 경우 1588-3002(유료) 또는 080-001-3002(무료)를 누른 후 1번을 선택합니다.
  •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고장(A/S) 문의는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2. 모바일 휴대폰 상품 고객센터

  •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을 사용할 경우 114(무료)로 발신한 후 2번을 선택합니다.
  •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사용할 경우 1588-3002(유료) 또는 080-001-3002(무료)를 누른 후 2번을 선택합니다.
  •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 +82-2-2620-5000(유료)을 눌러 2번을 선택합니다.
  •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일시/분실정지 문의는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은 SKYLIFE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사와 연결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상담사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TV/인터넷 상품과 모바일 휴대폰 상품은 고객센터 메뉴가 구분되어 있으니,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주세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고장 신고 및 A/S 문의는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이용자들에게 편리하고 빠른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전화해주세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002(유료) 또는 080-001-3002(무료)입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가격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의 개요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눈밑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여 눈 밑부분을 개선하는 성형수술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970sgqwrys.tistory.com

 

강아지 피부 연고 안내

강아지 피부 연고는 많은 반려인들이 강아지의 피부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이 연고는 강아지의 피부 문제를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해 사용되며, 여러 가지 효과를 가지고

970sgqwrys.tistory.com

 

링티 가격 효능 정리

링티란 링거와 티(tea)를 합성한 용어로, 마시는 링거라고도 불리는 제품입니다. 링티는 군대에서 개발된 건강식품으로, 훈련 후 탈진하는 군인들을 빠르게 회복시켜주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970sgqwry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고객센터 연락처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1.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1588-3002(유료) 또는 080-001-3002(무료)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고장 신고 및 A/S 문의는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Q2. TV/인터넷 상품과 모바일 휴대폰 상품의 고객센터 연락처가 다른가요?

A2. 네, TV/인터넷 상품과 모바일 휴대폰 상품은 서로 다른 고객센터 연락처를 사용합니다. TV/인터넷 상품의 경우 114(무료)로 발신한 후 1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휴대폰 상품의 경우 114(무료)로 발신한 후 2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Q3.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3.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장 신고 및 A/S 문의는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하니,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해주세요.



댓글